첫보정...마코얼굴이 다했네...

이렇게밖에 못하는 덕후라서 미안해8ㅅ8

보정하면서 느낀건데 진짜 18년도 리퀘 조명 너무x530 ☆루...

그리고 느꼈다 나는 영상만 열심히 올려야지...^^...

마코나온 영상 다올리는 그날까지...ㅋㅋㅋㅋㅋㅋㅋ

 

18리퀘 종뱅 보는내내 마코 너무 예뻐서 마코만 봤던ㅠㅠㅠㅠ

진심 어디서 이런게 태어난건지 우리 너구리 너무너무 예뻤다...

종이비행기 도입부 사야네의 이취니취가 역시 최고였고ㅋㅋㅋㅋㅋ

 

마코랑 스다 투샷 잡히는 순간부터 거의 입틀막

왜냐구여? 마코 너무 예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부를때 옆선이 또 얼마나 예뻤는지ㅠㅠ

중간에 보고싶은 안닝도 보이구ㅜ 안닝 멕시코에서 잘 지내는거 같아 다행이야...

3열 가운데 사야네 바로 뒤에 서있어서 그런지 마지막부분에 마코 웃으면서 고개 흔드는것도 잡히고ㅋㅋ

 

바로 전전 무대로 러브수행 할때 진짜 세상최고로 귀여웠는데

또 여기서는 세상예쁜 우리 마코ㅠㅠㅠㅠ